피스박스 회사소개
피스박스 마케팅
PSBOX Marketing
피부과 마케팅 전문 기업?
병원 마케팅 회사는 정말 많지만, 피부과 마케팅만 고집하는 회사는 아마 처음 보셨을 겁니다.
피스박스도 처음엔 다양한 진료과를 아우르는 병원 마케팅 기업으로 시작했으나, 수백 건의 프로젝트를 경험하면서 진료에 대한 이해가 꼭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나의 분야에 집중하기로 했고, 그 방향은 피부과였습니다. 지금 피스박스는 어느 마케팅 회사보다 피부·미용 시술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고 자부합니다.
피부과 마케팅의 3Point
시술

시술에 대한
이해도

+
제품

제품에 대한
이해도

+
장비

장비에 대한
이해도

피부·미용 마케팅은 시술, 제품, 장비에 대한
충분한 이해 없이 설득력을 가질 수 없습니다.

실제 고객들은 단편적인 병원 광고보다,
정확한 정보와 현실적인 설명을 원하거든요.

피스박스 시술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피부과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예를 들어볼까요?
Case_01
이마필러 마케팅
필러 시술에 대한 이해도가 없는 마케터는 이 사례에서 직접적으로 보이는 "이마 볼륨 형성" 효과에 포커스를 맞추어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그러나, 저희는 좋은 이마필러 시술을 위한 포인트를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단편적인 시술의 결과가 아니라, 적절한 점·탄성을 가진 제품의 선택, 적절한 용량, 시술 전 박리, 꼼꼼한 시술, 몰딩, 이마 근육을 움직임을 고려한 보톡스 병합 시술 등 디테일한 부분들을 마케팅 포인트로 활용합니다.
Case_02
실리프팅 마케팅
실리프팅에 대한 이해도가 없는 마케터는 이 사례에서 직접적으로 보이는 "피부 탄력, 턱선 라인 개선" 정도의 생각밖에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좋은 실리프팅 시술을 위한 포인트를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단편적인 시술의 결과가 아니라, 실의 선택(민트, 테스, 실루엣 등), 충분한 실 개수 사용, 실의 벡터, 장력 설정, 딤플과 같은 부작용을 줄이기 위한 노하우 등 디테일한 부분들을 마케팅 포인트로 활용합니다.
기본적인 시술 설명?
저희는 괜찮습니다.

저희 피스박스는 피부·미용 병원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장비(울세라, 써마지, 온다, 올리지오, 튠페이스 등)부터 제품(필러, 보톡스, 쥬베룩, 울트라콜, 스컬트라 등)까지 다양한 자료를 보유하고 있으며 마케팅 담당자들 또한 기본적인 장비와 시술에 대해 이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원장님께서 시술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을 해주실 필요가 전혀 없으며, 원장님만의 시술 노하우를 공유해주시면 그에 맞게 전략을 수립하여 효과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서비스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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